포커브로스 - 포커브로스 펍,홀덤 브로스,홀덤 브로스 포커브로스주소

You happen to be using a browser that isn't supported by Fb, so we've redirected you to a simpler Variation to supply you with the greatest knowledge.

영문으로 아이디(사용자이름)를 입력하고 비번을 입력하시면 가입하기 클릭!

커뮤니티 카드 게임에서 탑 페어는 핸드 카드와 커뮤니티 카드에서 가장 높은 카드로 구성된 페어를 말합니다.

특정 플레이어가 상대 플레이어를 역전하기 위해 필요한 카드, 그 카드들의 총 개수를 아웃츠라고 합니다. 아웃츠가 없는 경우, 드로잉 데드입니다.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다른 플레이어를 탈락시킨 플레이어에게 현상금을 보상하는 토너먼트의 한 종류입니다.

일반적으로 플랍을 보기 전, 헤즈업 플레이를 위해 한 명의 플레이어를 제외하고 폴드시키려는 의도로 이루어진 베팅 또는 레이즈를 말합니다. 보통 림프한 상대에게 레이즈하면서 발생합니다.

처음에도 말씀드렸다시피 클럽제로 운영됩니다. 다이아몬드유니온을 즐길 수 있는 한국 최고의 클럽

넛 핸드는 현재 주어진 상황에서 가질 수 있는 브로스펍 최고의 족보를 가진 핸드를 말합니다.

도박중독에서 벗어나 건전한 홀덤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상담하고 있습니다. 이웃추가

이후 베팅 라운드에서 블러핑을 할 목적으로 상대의 베팅에 대한 콜을 말합니다. 대부분 플로팅을 한 후 동크벳을 합니다.

바이인하고 베팅 할 수있는 금액입니다. 빅 블라인드와 같은 맥락으로 사용됩니다.

뭔가 우리 클럽이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하면 왠지모를 소속감이 들기도 합네요.

토너먼트에서 탈락하기 전에 더 많은 칩을 추가하는 것을 말합니다. 자신이 보유한 스택 크기에 상관없이 특정 블라인드 이후 브레이크 타임에서 한 번만 허용됩니다.

You'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't supported by Facebook, so we've redirected you to an easier Variation to give you the ideal expertise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